반응형
4번째 회의 때 진행한 온라인 멘토링 !
우리의 수업 운영 계획서를 기반으로 피드백을 해주셨고,
추가로 수업에 도움이 될만한 팁들을 준비해 주셨다.
2월 9일 19시에
온라인 zoom 미팅으로 멘토님과 멘토링 시간을 가졌다.
1일차 수업에 대한 피드백은
학습자 및 학습 환경 분석
구체적인 역할분담
간단한 퀴즈 만들기가 있었다.
2일차 수업에 대한 피드백으로는
과도한 경쟁 방지
시간 분배
긍정적인 피드백이 있었다.
특히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자주 해주는 것이
좋다고 말씀하셨다.
확실히 피드백을 받고 나니 어디가 부족했는지, 어디를 보완해야 하는지
확실하게 느껴졌다.
우리가 영상, 수업 방향에 대해서 고민하느라
챙기지 못한 학생 진도파악(선행 수준) 등을 깨달을 수 있었다.

오프라인 피드백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코딩동의 활동을 기대해 주세요 ~ !
반응형
'대외활동 > 1784 스쿨혁명' 카테고리의 다른 글
[1784 스쿨혁명] 간식의 축복이 끝이 없네 끝이 없어 (2) | 2024.11.29 |
---|---|
[1784 스쿨혁명] 코딩동의 4차 회의 (0) | 2024.11.29 |
[1784 스쿨혁명] 코딩동의 3차 회의 (1) | 2024.11.29 |
[1784 스쿨혁명] 코딩동의 2차 회의 (1) | 2024.11.29 |
[1784 스쿨혁명] 코딩동의 1차 회의 (1) | 2024.11.29 |